본문 바로가기

꿈과 운명/꿈의 해석

지진 나는 꿈, 지진 꿈 해몽

반응형

*집에 지진이 나는 꿈

극심한 스트레스나 마음에 큰 충격을 받아 자신의 심리 상태가 불안정하다는 암시입니다.

 

*지진으로 살아남은 꿈

그동안 어려움이나 장애물 때문에 힘들었다면 해결이 되거나 기회를 잡아 좋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 

*지진이 끝난 후 복구 작업을 하는 꿈

새로운 직장을 구하거나 취업, 이직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*지진으로 땅이 갈라지는 꿈

자신이 지금껏 노력해온 결과가 모두 물거품이 된다는 징조입니다.

*지진으로 땅이 흔들리는 꿈

자신이 그동안 닦아놓은 일이나 사업 기반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. 또는 주위 상황으로 인해 심리적인 불안감의 표현일 수 있습니다.

 

*자신이 자는 사이에 지진이 나는 꿈

자신이 모르는 사이에 문제가 발생해 걱정이 생기는 꿈입니다.

 

*지진으로 불이 난 꿈

자신의 환경이 급격하게 변화되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간다는 의미입니다. 불이 크게 나고 거셀수록 길몽입니다.

 

*지진으로 화산이 폭발하는 꿈

자신의 일, 사업에서 사고가 생기거나 금전적인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. 만약 호산 폭발음을 들었다면 좋은 결과로 이어져 재물적인 이익이나 명예가 생깁니다.

 

*지진이 연속해서 일어나는 꿈

자신의 일, 사업, 계획한 것들이 순탄하게 잘 진행되어 좋은 결과를 얻는다는 의미입니다.

반응형

*지진으로 인해 나무가 쓰러지는 꿈

건강에 적신호가 오거나 사고, 재해 등이 있을 수 있고 재산, 금전의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*지진으로 산이 무너지는 꿈

근심걱정이 많아진다는 의미입니다.

 

*지진으로 바다에서 쓰나미가 일어나는 꿈

집에 우환이 있거나 재물적인 손해,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

*지진으로 공포감을 느낀 꿈

자신에게 두려워할만한 사건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.

 

*지진이 나는 소리를 듣는 꿈

국가, 사회적인 이슈로 인해 큰 변화가 생긴다는 꿈입니다.

 

*지진으로 도망가는 꿈

자신이 하는 일이 마음에 들지 아노는다는 심리를 반영한 꿈입니다.

 

*지진이 나서 안전한 곳으로 대피하는 꿈

부탁한 일이 해결이 되지 않거나 계획했던 일이 변경, 틀어지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*지진으로 마을이 폐허가 되는 꿈

경제적인 손실이나 어려지는 것을 의미하고 직장인이라면 직장 내에서 좋지 못한 일을 겪을 수 있습니다.

 

*지진으로 사람이 죽는 꿈

자신과 관계가 좋지 못한 사람과 영원히 끝난다는 뜻입니다.

 

*지진 피해를 입은 사람을 구조하는 꿈

아이를 구했다면 큰 인물로 성곡할 아이가 태어나는 태몽입니다.

반응형

'꿈과 운명 > 꿈의 해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눈 오는 꿈, 눈 꿈 해몽  (0) 2023.05.19
무지개를 보는 꿈, 무지개 꿈 해몽  (0) 2023.05.16
별 꿈 해몽, 별 보는 꿈  (0) 2023.05.14
하늘 꿈 해몽  (0) 2023.05.14
구름 꿈 해몽  (0) 2023.05.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