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꿈과 운명/꿈의 해석

연기 꿈, 연기가 나는 꿈 해몽

반응형

*굴뚝에서 연기가 나는 꿈

자신의 주장이 사람들에게 설득이 되고 받아들여진다는 의미입니다.

 

*불이나 폭발로 인해 연가가 나는 꿈

일이나 사업이 노력의 결실을 맺게 됩니다.

 

*연기로 가득 차 숨이 막히는 꿈

환자는 건강이 좋아지거나 새 식구가 생긴다는 꿈입니다.

 

*벽의 틈새로 연기가 나오는 꿈

숨겨진 욕망이나 감정이 표현되거나 스트레스, 압박감을 해소하기 위한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.

*불이 났는데 연기만 자욱한 꿈

성과는 없고 헛소문만 무성하다는 꿈입니다.

 

*연기 속에서 누군가를 구하는 꿈

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거나 책임을 다한다는 의미입니다.

 

*검은 연기가 나는 꿈

주변 사람들과 갈등이나 언쟁 등 사이가 벌어질 수 있습니다.

 

*땅에서 검은 연기가 솟아오르는 꿈

자신의 주변 사람들에게 좋지 못한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.

반응형

*산에서 연기가 나는 꿈

하던 일이 문제가 생기거나 사고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*방 안으로 연기가 즐어오는 꿈

억울한 일을 당해 마음이 상하거나 유행성 질병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.

 

*주방에 연기가 가득한 꿈

가족 중에 환자가 생기거나 사고로 다쳐 몸과 마음이 상할 수 있습니다.

 

*연기 속에서 무언가를 찾는 꿈

자신의 목표를 찾아 계획하고 행동한다는 뜻입니다.

 

*연기를 마시는 꿈

무언거 부정적인 영향으로 스트레스를 받거나 건강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.

 

*하얀 연기가 나는 꿈

금전, 재물운이 상승하거나 일, 사업이 원하는 방향대로 진행된다는 의미입니다.

 

*비행기가 검은 연기를 내며 추락하는 꿈

집안에 근심걱정이 생기거나 자신의 계획이 무산된다는 뜻입니다.

 

*굴뚝에서 연기가 나지 않는 꿈

상횡이 답답하게 진행되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 

*담배 연기를 보는 꿈

영감이 발달하거나 아이디어로 인해 예술 감각이나 창의력이 높아진다는 의미입니다.

반응형

'꿈과 운명 > 꿈의 해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시간, 계절에 관한 꿈 해몽  (0) 2024.03.22
소리에 관한 꿈 해몽  (0) 2024.03.21
촛불 꿈 해몽  (0) 2024.03.18
곱창 먹는 꿈 해몽  (0) 2024.03.16
담배(흡연) 꿈 해몽  (0) 2024.03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