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꿈과 운명/꿈의 해석

과일 꿈 해몽(과일 나무)

반응형

*과일 나무 아래 앉아 있는 꿈

금전운이 좋아 경제적으로 풍족해집니다.

 

*과일 나무에 오르는 꿈

노력한 만큼 자신의 일에서 결실을 맺는 꿈입니다. 만약 감나무에 올랐다면 직장에서 인정을 받고 은행나무에 올랐다면 명예를 얻는다는 뜻입니다.

 

*과일 나무를 정원이나 마당에 심는 꿈

생산적인 일을 하거나 창조적인 일에 관여합니다. 그리고 집 안에 과일나무가 열렸다면 주변의 도움을 받거나 생활환경이 새롭게 변화될 수 있습니다. 가족 간의 유대가 깊아지거나 행운이 따르고 일이 잘 되는 길몽입니다. 또한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결혼에 대한 말이 오고 가는 등의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.

*탐스럽게 열린 배나무를 보는 꿈

반가운 사람을 만나거나 기쁜 일이 생깁니다. 또는 자신의 작품이나 상품등을 알리게 되는 일이 생기고 그 결과가 좋을 거라는 의미입니다.

 

*과일 나무에 과일이 열려 있는 꿈

좀처럼 풀리지 않은 일들이 일사천리로 빠르게 해결된다는 뜻입니다. 자녀들의 일이 잘 풀리고 집안에 명예로운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.

 

*과일을 사는 꿈

일을 시작하기 위한 준비를 하거나 재물을 얻게 됩니다. 사업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일을 착수할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이 된다는 의미입니다.

 

*수레에 과일을 가득 실어다 놓은 꿈

주변 사람에게 협조를 받거나 과일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*탐스럽게 잘 익은 과일을 얻는 꿈

사랑의 결실을 맺거나 재물을 얻고 사업이나 자신의 일에서 활기가 생긴다는 징조입니다. 자신의 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주로 연애운이나 결혼운이 좋은 꿈입니다.

반응형

*깨어지거나 썩은 과일을 얻는 꿈

연인과 이별을 하거나 파혼을 할 수 있습니다. 일이나 사업도 점점 기울어질 수 있습니다. 또는 질병과 관련된 꿈으로 병원에 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라는 경고입니다.

 

*어떤 사람이 과일을 따서 주는 꿈

따주는 과일을 받아먹으면 누군가의 청탁을 들어주거나 계약을 하게 됩니다. 울타리 안에 과일을 따서 주면 예상치 못한 수입이 생기거나 좋은 직장에 취업할 수 있는 운세입니다.

 

*잘 익은 과일과 덜 익은 과일을 몰래 훔쳐 오는 꿈

중계자를 통해 결혼한다는 의미입니다.

 

*과일이 주렁주렁 열린 것을 보는 꿈

결혼을 하거나 사업이 번창할 수 있습니다. 재물과 행운이 따르는 꿈입니다.

 

*잘 익은 과일을 먹는 꿈

자신의 일에서 기대 이상의 큰 성과를 볼 수 있습니다. 과일을 통째로 먹으면 재물을 얻게 되고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습니다. 과일이 잘 익고 신선할수록 길몽입니다. 잘 익은 과일을 보는 꿈도 비슷한 해석으로 자손이 번창하고 자신의 일에도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.

 

*나무 위에 올라가 과일을 따 먹는 꿈

구하기 힘든 직장을 구하거나 계약을 성사시킵니다.

 

*누군가 높이 매달려 있는 과일을 따다가 버리는 꿈

알고 있는 사람이 행방불명이 되거나 계약이 파기되고 거래가 중단됩니다.

 

*벌레 먹는 과일을 따는 꿈

투자한 만큼 이득이 없다는 뜻입니다. 노력에 비해 좋은 성과를 볼 수 없어 실망을 할 일이 생깁니다. 또는 라이벌이나 경쟁자로 인해 난관에 부딪칠 수 있습니다.

 

*복숭아를 먹는 꿈

아이를 기다리고 있다면 태몽입니다. 다른 의미로는 사귀는 사람과 결혼을 할 수 있습니다.

 

*귤을 보는 꿈

어려운 일을 많이 겪지만 결국 성공한다는 징조입니다. 만약 귤의 맛이 시다고 느꼈다면 지위와 재물을 잃게 됩니다.

 

*대추를 따서 먹는 꿈

직장에서 높은 자리를 오르거나 귀한 자식을 얻습니다. 잘 익은 대추였다면 여러 분야에서 성공해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태몽이라면 똑똑하고 총명한 아들을 낳는 꿈입니다.

반응형

'꿈과 운명 > 꿈의 해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죽음에 관한 꿈 해몽  (0) 2021.11.17
과일 꿈(사과, 딸기, 복숭아, 포도, 밤, 앵두)  (0) 2021.11.16
결혼 꿈 해몽  (0) 2021.11.12
곡식 꿈 해몽(벼, 쌀, 콩)  (0) 2021.11.12
꽃에 관한 꿈 해몽  (0) 2021.11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