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꿈과 운명/꿈의 해석

과일 꿈(사과, 딸기, 복숭아, 포도, 밤, 앵두)

반응형

1. 사과 꿈

*사과를 보는 

다른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갖는다는 의미입니다.

 

*사과를 집으로 가져오는 

가족이나 주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묵은 감정들이 잘 해결된다는 꿈입니다. 오랫동안 집을 떠나 있었다면 돌아온다는 의미와 자신의 일이 잘 풀려 재물이 늘어날 수 있다는 뜻이 있습니다.

 

*사과를 먹는 꿈

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깁니다. 자신이 원하는 것이 이루어져 결실을 맺게 되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 또는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.

하지만 사과가 시고 맛이 없었다면 언쟁이 있거나 송사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.

*사과를 반으로 쪼개는 

다른 사람과 협력해서 일을 해야 성공한다는 의미입니다. 자신이 하는 일에 조력자나 협력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. 계획성 없이 일을 진행하다가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암시입니다.

 

*죽은 나무에 사과가 매달려 있는 

예상치 못한 돈이 들어오거나 평소에 관심이 없었던 분야에서 성공을 할 수 있다는 좋은 징조입니다.

 

*사과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

횡재꿈입니다. 한 번에 돈을 많이 벌거나 투자한 곳에서 더 많은 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.

 

*사과가 썩어 검은색으로 변하는 

건강한 사람도 갑자기 병에 걸려 병원에 갈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. 또는 주변에 건강상 좋지 못한 상황이 생긴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. 어떤 일에서 장애에 부딪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해석으로도 풀이됩니다.

 

*덜 익은 사과를 먹은 꿈

다른 사람과 시비를 겪을 수 있습니다.

반응형

2. 딸기 꿈

*딸기를 보는 꿈

기쁜 일이 생기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꿈입니다. 진행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해결된다는 의미입니다.

 

*딸기를 먹는 꿈

인기가 올라가고 자신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. 그리고 금전운이 상승해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진행할 수 있다는 꿈입니다.

 

*딸기꽃이 피어 있는 꿈

직장이나 일에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고 승진, 지위가 올라갑니다. 학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하는 운이 있습니다. 예술작품이나 획기적인 상품을 개발해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다는 꿈입니다.

 

*길에서 우연히 산딸기를 발견하는 꿈

횡재수가 생기거나 금전적인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.

산딸기를 먹었다면 예술분야에 속한 사람이라면 좋은 아이디어를 얻게 되고 학생은 성적이 오르게 됩니다.

기혼자라면 태몽으로도 해석이 가능합니다.

 

*딸기를 선물로 받는 꿈

횡재를 하게 됩니다. 예상치 못한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. 재물이 아니라도 자신의 일이 잘 풀린다는 의미도 있습니다.

 

*딸기를 스커트나 내 옷에 담는 꿈

딸기가 내 옷에 가득했다면 돈이 생겨 윤택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. 또는 딸을 낳는 태몽으로 재물이 풍족하고 식복이 있는 아이가 태어난다는 꿈입니다.

 

*딸기 맛이 상했거나 이상하다고 느끼는 꿈

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.

 

*덜 익은 딸기를 보는 꿈

일이나 공부 등에서 아직은 시기상조라는 의미입니다. 계획한 일이 있거나 진행하는 일이 있다면 확인을 할 필요가 있다는 암시입니다.

3. 복숭아 꿈

*복숭아를 보거나 얻는 꿈

사랑하는 사람과의 애정이 깊어집니다. 또는 새로운 인영이 다가올 수 있습니다.

 

*복숭아를 먹는 꿈

헤어진 사람과 재회할 수 있습니다. 잘 익은 복숭아를 먹으면 만족스러운 만남이 이루어집니다.

 

*복숭아나 살구꽃이 만발한 곳을 걸어가는 꿈

자랑할 일이 생기거나 이성관계를 맺을 기회가 올 수 있습니다. 또는 대인 관계가 좋아진다는 뜻도 있습니다.

 

*복숭아나무에 열매가 열려 있는 꿈

누군가와 좋은 인연이 될 꿈입니다. 또는 자신에게 도움을 줄 사람을 나타나는 징조입니다.

 

*복숭아 안에서 옥이나 보석이 나오는 

횡재, 재물과 관련된 꿈입니다. 또는 발견, 발견을 해서 재물과 명예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*복숭아나무를 심는 꿈

자신의 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 자신의 실력과 능력이 정정당당하게 평가되고 좋은 성과를 볼 수 있다는 뜻입니다.

 

*복숭아를 사는 꿈

연애운이 좋아지는 꿈입니다. 복숭아를 먹었는데 상처가 있었다면 외모에만 집착을 해 내면을 다스리지 못한다는 의미입니다.

4. 포도, 밤, 앵두 꿈

*포도 먹는 꿈

노력한 만큼 성과를 얻는다는 뜻이 있습니다. 노력한 만큼 성과가 따르니 추진력 있게 일을 해 나가시길 바랍니다.

 

*포도를 따는 꿈

좋은 운이 온다는 의미입니다. 직장인이라면 승진, 사업가라면 사업의 성공과 금전의 이익, 학생이면 합격이나 입학 등의 좋은 일이 생긴다는 뜻입니다. 

 

*포도의 색이 변하는 꿈

건강에 이상 신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자신의 건강에 이상이 없다면 주변 분들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위를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.

 

*덜 익은 포도를 받는 꿈

덜 익은 포도를 받았다면 신분이 상승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. 또는 주위의 도움으로 일이 수월하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. 주위에서 도움의 손길을 준다면 사양하지 말고 도움을 받아 보세요.

 

*밤을 따는 꿈

밤송이가 들어 있는 밤을 꺼내었다면 무언가를 계약하게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. 계약을 하게 된다면 성과를 기대해 보셔도 좋을 듯하네요.

 

*밤을 먹는 꿈

밤을 먹는 꿈은 두 가지 상황으로 해석이 됩니다.

배가 부를 정도로 밤을 먹었다면 금전의 이득이 생길 수 있습니다. 다른 의미로 밤을 한알만 먹거나 조금만 먹었다면 다른 사람과 시비나 언쟁이 붙을 수 있습니다.

 

*많은 밤송이를 까는 꿈

사람들에게 유익한 일을 하고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. 

만약 밤송이을 깠는데 밤이 없었다면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이 멀리 떠나거나 먼 곳에서 산다는 의미입니다.

 

*앵두가 잘 익은 꿈

마음에 드는 이상형을 만난다는 연애 꿈입니다. 

 

*다른 사람의 앵두를 훔치는꿈

결혼을 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. 중매를 통해 이성을 만날 확률이 높고 좋은 만남으로 이어져 결혼에 골인하는 꿈입니다.

 

*썩은 앵두를 보는 꿈

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.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힘들 수 있으니 건강 관리에 좀 더 노력을 해 보세요.

 

*앵두가 가득 있는 꿈

재물이 쌓이는 꿈입니다.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온다는 뜻입니다.

반응형

'꿈과 운명 > 꿈의 해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무덤, 산소 꿈 해몽  (0) 2021.11.18
죽음에 관한 꿈 해몽  (0) 2021.11.17
과일 꿈 해몽(과일 나무)  (0) 2021.11.15
결혼 꿈 해몽  (0) 2021.11.12
곡식 꿈 해몽(벼, 쌀, 콩)  (0) 2021.11.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