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꿈과 운명/꿈의 해석

죽음에 관한 꿈 해몽

반응형

*부고를 받는 꿈

먼 곳에서 소식이나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. 만약 자신과 상관없는 사람의 부고를 듣고 슬퍼했다면 자신에게 행운과 기쁨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.

 

*부모나 가족상을 당해 대성통곡을 하는 꿈

생활이 안정되고 하는 자신의 사업이나 일이 계획대로 잘 풀려 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. 많이 슬퍼할수록 좋은 꿈에 속하고 슬프지 않았다면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비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반대로 실제 부모나 지인의 부고를 들을 수 있습니다.

 

*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

부동산 등의 매매가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.

 

*동물이나 애완견이 죽는 꿈

난감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. 주위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관계가 틀어질 수 있습니다.

임산부라면 유산을 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.

*모르는 사람이나 자신과 상관없는 사람의 부음을 듣고 슬퍼하는 꿈

꿈에서 모르는 사람은 '나'를 상징합니다. 힘들고 어려웠던 상황에서 벗어나 새로운 기회가 오는 것을 암시합니다. 재물운이 상승하고 행운과 기쁨이 생기는 꿈입니다.

 

*죽은 사람이자신을 껴안는 꿈

무척 좋은 길몽으로 흉측한 모습의 귀신일수록 자신에게 좋은 행운이 온다는 징조입니다.

 

*자신이 죽는 꿈

일의 결과가 좋거나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. 진척이 없던 일이나 고심하고 있던 일들이 잘 풀리고 노력해왔던 일들이 결실을 보게 됩니다. 근심 걱정이 사라지는 꿈입니다.

 

*죽은 사람의 물건이나 유품이 자신에게 전달되는 꿈

TV나 대중매체를 통해서 자신의 이름이 유명해질 수 있습니다.

 

*교통사고가 나서 죽는 꿈

직장, 일 등에서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습니다. 자신을 도와 줄 조력자가 나타나 원하는 일을 이루게 됩니다

 

*상대방의 칼로 찔려 죽였는데 죽지 않고 따라오는 꿈

일의 마무리 단계에서 완성하지 못하고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.

반응형

*자신이 사형을 당하는 꿈

환자는 병이 낫고 예상치 못한 좋은 소식을 받게 됩니다. 또는 국가 기관의 도움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들이 이루어지는 꿈입니다.

 

*상여를 따르는 만장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꿈

상여는 사업의 성과와 재물, 명예 등을 상징합니다. 하는 일에서 실패를 겪었지만 단체나 기관의 도움으로 해결되는 징조입니다. 그래서 자신의 성공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다는 길몽입니다.

 

*아는 사람이 죽어서 슬퍼하는 꿈

노력을 한 만큼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다는 꿈입니다. 또는 평소에 불편한 관계인 사람이 없었으면 하는 마음이 표현한 꿈입니다.

 

*흉기로 자신을 자해를 하는 꿈

자신을 자해하는 꿈은 어떤 일에서 반성을 하거나 해결방법을 찾는다는 의미입니다. 만약 자해하다가 자신이 죽었다면 대길몽입니다. 일의 해결이 되고 자신에게 행운과 명예가 따르는 꿈입니다.

 

*누군가에게 자신이 끔찍하게 살해당하는 꿈

꿈은 끔찍하지만 길몽입니다.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해결되지 못했던 일들이 순식간에 해결이 될 꿈입니다.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고 행운이 따른다는 의미입니다.

 

*자신이 다른 사람을 죽이거나 죽여서 먹는 꿈

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꿈입니다. 생활에 큰 변화가 와서 큰 이익을 볼 수 있고 건강이 좋아진다는 해석도 됩니다. 만약 자신이 사람을 죽여 그 피가 자신의 옷에 묻은 꿈도 부귀를 누리게 될 길몽입니다.

 

*부모님이 범죄자에게 살해당하는 꿈

부모님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있거나 가정이 화목해진다는 징조입니다. 또는 모르는 사람이 누군가를 죽이는 것을 보는 꿈은 자신의 일이 순조롭게 성공을 하고 다른 사람과 관련된 일을 하게 됩니다.

 

*죽은 남편이나 아내를 보는 꿈

자신을 도와줄 조력자가 나타나거나 실패했던 일을 다시 시작해 성공할 수 있습니다. 걱정했던 것들에서 벗어난다는 꿈입니다.

 

*자신을 해치려는 사람을 죽이는 꿈

자신을 어렵게 하는 사람이나 일에 대해 넓은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. 다른 의미로 자신이 죄 없는 사람을 죽이는 꿈은 하는 일에서 성취감을 느끼게 됩니다.

 

*어떤 사람이 누군가를 죽이는 것을 목격하는 꿈

자신의 일을 무사히 성사시키거나 다른 사람과 관계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.

 

*살인자를 찾아다닌 꿈

자신의 일을 도와줄 조력자나 기관을 찾아다닐 수 있습니다. 또는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한다는 뜻입니다.

 

*사형을 집행하는 꿈

품질이 우수한 물건을 판매하거나 그것을 체계적으로 관리한다고 해석됩니다. 자신이 직접 집행을 했다면 막강한 권한을 얻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*죽음 앞에서 살려달라고 애원을 하는 꿈

자신에게 억울한 누명이나 손해를 입힌 사람을 용서해주거나 책임을 묻게 됩니다.

 

*죽은 사람이 통곡을 하는 꿈

죽은 사람이 아는 사람이라면 운세가 밝아질 길몽입니다. 자신이 노력한 만큼 결과물을 얻어 기쁨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 

*자신이 자연스러운 죽음을 맞는 꿈

어떤 일이든 성사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. 소원 성취의 길몽으로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하고 예술가는 자신의 작품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. 자신의 분야나 가정에서 좋은 일이 있습니다.

 

*돌아가신 부모님이나 가족을 따라 강이나 바다를 건너가는 꿈

죽음을 암시합니다. 꿈에서 죽은 사람을 따라가면 죽음의 신호이거나 중병, 사고를 당할 수 있습니다.

 

*죽은 사람이 자신에게 주의하라고 경고받은 꿈

자신에게 조심하라는 경고입니다.

 

*죽은 사람과 같이 식사를 하는 꿈

죽음을 암시하며 질환이나 사고 등을 당할 수 있습니다. 만약 자신이 음식을 죽은 사람에게 제공했다면 인들이 순조롭게 풀린다는 뜻입니다.

 

*죽은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

마무리되었다고 생각한 일이 수포로 돌아가게 됩니다. 번창하고 걸림돌 없이 잘 진행되던 일이 쇠퇴하거나 진척이 없을 수 있습니다.

 

*사람을 죽인 후 정당함을 주장하는 꿈

추진하는 일에 대해 성과를 인정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.

반응형

'꿈과 운명 > 꿈의 해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시체, 관에 관한 꿈 해몽  (0) 2021.11.19
무덤, 산소 꿈 해몽  (0) 2021.11.18
과일 꿈(사과, 딸기, 복숭아, 포도, 밤, 앵두)  (0) 2021.11.16
과일 꿈 해몽(과일 나무)  (0) 2021.11.15
결혼 꿈 해몽  (0) 2021.11.12